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실시간 뉴스

NSYNC, 재결합하여 "트롤 밴드 투게더"의 신곡 "Better Place" 발표…알고 계십니까?

#NSYNC #BetterPlace #베터플레이스 #엔싱크재결합 #트롤밴드투게더

20년이 넘는 세월이 흐른 후, NSYNC 팬들은 상징적인 보이 밴드가 “베터 플레이스”라는 제목의 신곡을 위해 다시 뭉치자 기뻐할 이유가 생겼습니다. 이 트랙은 드림웍스 애니메이션의 다가오는 영화 “트롤 밴드 투게더”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이 흥미로운 발표는 NSYNC가 2023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VMA)에서 매우 기대되는 재회에 이어 나온 것입니다. 그곳에서 NSYNC는 차트 1위 히트곡 “Anti-Hero”로 재능 있는 테일러 스위프트에게 베스트 팝상을 수여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재회

NSYNC의 재결합 소문이 몇 주 동안 돌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멤버 랜스 베이스, JC 체이스, 조이 파톤, 크리스 커크패트릭, 저스틴 팀버레이크로 구성된 밴드는 MTV VMA 무대에 올라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들의 등장은 뮤지컬 복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켰고, 이는 ‘베터 플레이스’ 발매로 확정됐다.

“베터 플레이스”: NSYNC의 20년 만의 첫 노래

 

NSYNC Reunites and Announces New Song “Better Place” for “Trolls Band Together” - KumDi Global Shopping and Live Global

After more than two decades, NSYNC fans have reason to rejoice as the iconic boy band reunites for a new song titled "Better Place." The track will be featured in DreamWorks Animation's upcoming film, "Trolls Band Together." This exciting announcement come

kumdi.com

 

트롤 밴드 투게더(2023) | 공식 예고편 (ft. NSYNC의 “Better Place”)

“베터 플레이스”는 NSYNC가 20여년 만에 처음으로 뮤지컬을 발표한 작품입니다. 팝 5인조는 2002년에 마지막으로 새로운 음악을 발표했으며, 이번 발표는 충성스러운 팬층에게 중요한 기회가 되었습니다. 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 팬들이 사랑했던 NSYNC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담아낸 곡이다. 경쾌한 리듬과 눈길을 끄는 가사가 돋보이는 ‘베터 플레이스’는 관중을 즐겁게 해줄 것을 약속합니다.

“트롤 밴드 투게더”에서 NSYNC의 역할

인기 있는 “트롤” 프랜차이즈의 세 번째 작품인 “트롤 밴드 투게더”에서 NSYNC의 참여는 새로운 히트곡을 제공하는 것 이상입니다. 영화의 줄거리에는 이제 공식 커플이 된 주인공 포피(안나 켄드릭 목소리)와 브랜치(저스틴 팀버레이크 목소리)가 등장합니다. 그러나 브랜치의 비밀스러운 과거는 그가 한때 네 형제와 함께 보이 밴드 브로존(BroZone)의 멤버였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밝혀진다. 이 사실은 브랜치와 그의 형제들이 어린 시절 보이 밴드를 부활시키기 위해 함께 모이는 흥미진진한 재회로 이어집니다.

트롤 뒤에 숨은 목소리

‘트롤밴드 투게더’는 NSYNC 멤버들 외에도 인상적인 성우진을 자랑한다. 켄드릭과 팀버레이크에 트로이 시반, 에릭 안드레, 데이브드 디그스, 키드 쿠디 등 재능 있는 연주자들이 합류했습니다. 이 영화는 모든 연령대의 팬들에게 즐겁고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을 약속합니다.

출시일 및 미리보기

‘베터 플레이스’의 개봉을 간절히 기다리는 팬들은 더 이상 기다리지 않아도 될 것이다. 풀곡은 9월 29일 공개될 예정으로, NSYNC 마니아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재회 트랙을 즐길 수 있다. 한편, 팬들은 트롤들의 생동감 넘치고 다채로운 세계를 선보이는 새로운 ‘트롤 밴드 투게더’ 예고편에서 노래를 엿볼 수 있다. 영화 자체는 11월 17일 극장에 개봉될 예정이며, 프랜차이즈 팬들에게 흥미롭고 따뜻한 모험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NSYNC의 진화

NSYNC의 보이 밴드로서의 여정은 1990년대 후반에 시작되어 전 세계 수백만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NSYNC는 ‘Tearin’ Up My Heart’, ‘Bye Bye Bye’, ‘It’s Gonna Be Me’ 등의 히트곡으로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팝 음악 역사에 확고히 자리 잡았습니다. 성공적으로 운영된 후 밴드는 2002년에 활동을 중단하고 각 멤버는 개별 프로젝트와 벤처 활동을 추구했습니다.

짧은 재회와 계속되는 유산

NSYNC는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비디오 뱅가드 어워드를 기념하는 특별 공연을 위해 2013 MTV VMA에서 잠시 재회했습니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는 팬들에게 밴드의 부인할 수 없는 케미스트리와 재능을 상기시켰습니다. 2018년 NSYNC는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에서 다시 한 번 재회하여 그들의 업적에 헌정하는 스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재결합 중 어느 것도 새로운 음악으로 이어지지 않아 팬들은 더 많은 것을 갈망하게 되었습니다.

‘베터 플레이스’로 영광스러운 복귀

이제 오랫동안 기다려온 ‘베터 플레이스’ 발매와 함께 NSYNC가 다시 한 번 관객들을 사로잡을 준비를 하며 다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노래는 사랑받는 보이 밴드의 새로운 장을 의미하며 그들의 지속적인 유산에 대한 증거 역할을 합니다. NSYNC의 재결합과 ‘트롤 밴드 투게더’ 참여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새로운 창의적 벤처에 적응하고 진화하는 밴드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NSYNC 컴백의 영향

NSYNC의 뮤지컬 컴백은 연예계에 큰 파장을 일으킬 태세다. 이들의 재결합과 신곡 발매는 이들의 음악이 미치는 지속적인 영향력과 헌신적인 팬층의 변함없는 지지를 입증하는 것입니다. NSYNC가 다시 주목을 받으면서, 이들이 대중 문화에 미친 영향과 90년대 후반과 2000년대 초반 보이 밴드 현상에 대한 기여는 다시 한번 대중 의식의 최전선에 서게 됩니다.

결론

엔싱크(NSYNC)의 재결합 소식과 ‘트롤 밴드 투게더’의 신곡 ‘베터 플레이스(Better Place)’ 공개가 팬덤의 열기를 다시 불러일으켰다. 감염성 있는 팝 사운드와 거부할 수 없는 케미스트리로 NSYNC는 기존 팬과 신규 팬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트롤 밴드 투게더”의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이 애니메이션의 화려한 공연에 대한 기대는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NSYNC의 영화 참여는 그들의 경력에 ​​있어서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으며 향후 협력에 대한 희미한 희망을 제공합니다. NSYNC가 우리를 다시 한 번 “더 나은 곳”으로 데려가는 동안 비트에 맞춰 노래하고 춤을 출 준비를 하세요.

 

투표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