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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온이 오르고 여름이 다가옴에 따라 스타벅스는 최신 계절 제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전국적으로 미각을 즐겁게 해줄 완전히 새로운 여름-베리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 라인을 공개했습니다. 갈증을 해소하는 이 음료는 독특한 트위스트를 특징으로 합니다. 즉, 한 모금을 마실 때마다 과일 향이 톡톡 터지는 라즈베리 맛 진주가 터지는 것입니다.
새로운 리프레셔 3종에는 클래식 서머베리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음료는 라즈베리, 블루베리, 블랙베리 맛을 얼음과 함께 흔들어 시그니처 팝핑 펄 위에 부어 만든 음료입니다. 시큼한 맛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여름 베리 레모네이드 스타벅스 리프레셔 음료는 동일한 과일 향의 리프레셔와 상큼한 레모네이드를 결합한 제품입니다. 크리미하고 편안한 옵션을 원하신다면 여름 하늘 음료에는 크리미한 코코넛 밀크와 여름 베리 리프레셔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스타벅스의 한 음료 개발자는 “우리는 전 세계의 음료, 특히 수십 년 동안 인기를 끌었던 보바 또는 진주가 들어간 동아시아 음료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로부터 새로운 라즈베리 맛 진주가 탄생하여 여름 라인업에 재미와 풍미를 더했습니다."
다시 돌아온 팬 즐겨찾기 및 새로운 영구 추가 항목
생동감 넘치는 새 리프레셔와 함께 스타벅스는 계절에 따라 사랑받는 화이트 초콜릿 마카다미아 크림 콜드브루도 선보입니다. 이 퇴폐적인 콜드브루에는 달콤한 마카다미아 시럽이 들어가고 크리미한 화이트 초콜릿 마카다미아 콜드 폼과 구운 쿠키 크럼블이 토핑되어 여름의 향긋한 맛을 선사합니다.
하지만 여름 메뉴 업데이트는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스타벅스는 또한 맥아 초콜릿과 흑설탕 향을 자랑하는 라틴 아메리카 원두로 만든 새로운 영구 아이스 커피 블렌드를 선보입니다. 이 무가당 아이스 커피 제품은 고객이 선호하는 감미료와 우유를 맞춤화할 수 있는 부드럽고 다양한 베이스를 제공합니다.
베이커리 케이스에 담긴 과일 간식
스타벅스의 여름 라인업은 음료를 넘어 열대 풍미를 선사하는 두 가지 새로운 기간 한정 베이커리 품목으로 확장됩니다. 오렌지 크림 케이크 팝은 오렌지 크림 케이크와 버터크림, 화이트 초콜릿 아이싱을 결합한 제품으로, 오렌지 슬라이스 디자인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더욱 경쾌하고 파인애플 향이 나는 즐거움을 선사하는 파인애플 클라우드 케이크는 파인애플 크림, 파인애플 스프레드, 전체 과일 조각을 층층이 쌓아 달콤한 드리즐 토핑으로 감쌉니다.
스타벅스 대변인은 “올여름 베이커리 시장은 과일 맛이 장악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새로운 제품은 계절의 본질을 포착하는 밝고 상쾌한 맛에 대한 갈망을 확실히 만족시킬 것입니다."
독점 스타벅스 리저브 체험
새로운 여름 메뉴 항목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지만, 브랜드의 프리미엄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는 더욱 향상된 시즌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카고, 뉴욕, 시애틀의 Reserve 지점을 방문하는 고객은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와 10 대 1 다크 럼을 혼합하여 성인용 플로트에 열대 풍미를 더한 파인애플 럼 플로트와 같은 특별 제품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에서는 공동 브랜드인 미르 텀블러 트래블러, 네티 피클 볼 세트, 미르 푸리가미 푸어오버 등 여름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수 및 상품 컬렉션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생동감 넘치는 한정판 아이템은 이번 시즌의 자유로운 분위기를 담아내기에 완벽합니다.
흥미로운 인앱 제안으로 고객에게 보상하기
여름을 더욱 즐겁게 보내기 위해 스타벅스는 모바일 앱을 통해 일련의 독점적인 보상과 할인을 선보입니다. "여름 앱데이"라고 불리는 이 프로모션은 5월 한 달 동안 현지 시간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모든 수제 음료를 50% 할인해 줍니다. 또한 스타벅스 리워드 회원은 트리플 스타 데이(Triple Star Days) 및 매주 월요일 앱에서 제공되는 1+1 음료 딜과 같은 맞춤형 제안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는 “여름 최고의 딜은 스타벅스 앱에 있다”고 선언했다. “우리는 충성도가 높은 고객에게 이번 시즌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스타벅스 간식을 즐길 수 있는 더 많은 이유를 제공하고 싶습니다.”
예술적 협력을 통한 다양성과 포용성 기념
스타벅스는 여름 시즌을 활용하여 다양성과 포용성에 대한 노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중국계 미국인 아티스트 머니 차우와 파트너십을 맺고 함께하는 순간, 커뮤니티 구축 및 일상의 기쁨을 기념하는 새로운 여름 음료 제품 컬렉션을 만들었습니다. 미국 참여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이 컬렉션은 아시아인, 아시아계 미국인, 하와이 원주민 및 태평양 섬 주민 문화유산의 달을 기념합니다.
앞으로 스타벅스는 5월 말 또 다른 한정판 상품 라인을 공개할 예정인데, 이번에는 영국 퀴어 예술가 소피 버킨(Sofie Birkin)의 작품이 등장합니다. Sofie의 활기차고 유쾌한 디자인은 프라이드의 달을 기념하여 LGBTQ+ 커뮤니티에 대한 스타벅스의 지원을 더욱 증폭시킬 것입니다.
여름의 풍경과 소리를 포용하기
맛있는 신메뉴 아이템과 보람있는 인앱 경험을 넘어, 스타벅스는 시즌의 본질을 담아내는 여름 분위기도 연출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새로운 여름 음료 용기 컬렉션은 열대 색상과 반짝이는 파스텔 색상의 다양한 텀블러, 차가운 컵, 열쇠고리를 갖추고 있어 고객이 좋아하는 음료를 스타일리쉬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더욱 실감나는 계절 경험을 위해 스타벅스 리저브 지점에서는 공동 브랜드 스탠리 x 스타벅스 퀸처, 네티 피클 볼 세트, 미르 푸리가미 푸어오버 등 여름에서 영감을 받은 상품 라인업을 선보입니다. 이 한정판 아이템은 이동 중에 상쾌한 커피를 즐기거나 친구, 가족과 함께 야외 활동을 즐길 때 여름의 평온한 분위기를 담아내기에 적합합니다.
스타벅스 리저브의 여름 메뉴 업그레이드
새로운 여름 상품은 전국 스타벅스 매장 고객을 기쁘게 할 것이며, 브랜드의 프리미엄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은 시즌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생동감 넘치는 음료 및 상품 컬렉션 외에도 고급 매장에서는 독점적인 여름 테마 음료 및 간식 셀렉션을 선보입니다.
스타벅스 리저브 여름 메뉴의 헤드라인은 파인애플 럼 플로트(Pineapple Rum Float)입니다. 이 칵테일은 스타벅스 리저브 커피와 10대1 다크 럼을 결합하여 클래식 플로트에 열대 풍미를 더한 것입니다. 고객들은 또한 달콤한 딸기 설탕에 절인 과일과 톡 쏘는 레몬 커스터드로 속을 채운 맛있는 페이스트리인 딸기 레몬 타르트와 신선한 애호박, 크리미한 부라타, 발사믹 이슬비를 얹은 맛있는 플랫브레드인 애호박과 부라타 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회사 대변인은 “스타벅스 리저브 매장의 메뉴가 여름에 활기차게 새로워지고 있어 가장 통찰력 있는 고객들에게 한층 더 높은 계절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혁신적인 커피 칵테일부터 장인의 손길이 닿은 제과류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프리미엄 매장에서 여름의 맛과 식사 경험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소매 상품 확대
스타벅스는 또한 고객이 커피하우스를 넘어 여름의 맛을 맛볼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바로 마실 수 있는 다양한 음료 옵션과 집에 가져갈 수 있는 옵션을 포함하도록 소매 라인업을 확장했으며, 팬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좋아하는 스타벅스 간식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새로운 식료품점 제품 중에는 바쁜 여름날에 이동 중에도 상쾌한 옵션을 제공하는 스타벅스 콜드 브루 11온스 캔이 있습니다. 고객은 또한 스타벅스 아이스 커피 블렌드와 스타벅스 바닐라 라떼 크리머를 찾아 집에서 스타벅스의 경험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의 사랑을 받는 병 음료를 갈망하는 분들을 위해 이제 식료품 매장에서 스타벅스 핑크 드링크와 스타벅스 파라다이스 드링크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 대변인은 “우리 매장을 방문하거나 집에서 스타벅스를 즐길 때, 우리는 고객이 좋아하는 여름 음료와 간식을 시즌 내내 즐길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의미 있는 파트너십을 통해 시즌의 정신을 수용
스타벅스는 여름의 도래를 기념하면서 브랜드 플랫폼을 활용하여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지역 사회 약속을 지원하기 위해 스타벅스는 오디세이 블렌드® 커피 판매액 100%를 월드센트럴키친의 전 세계 인도주의적 구호 활동에 기부하는 새로운 기부 프로그램을 발표했습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오디세이 블렌드®는 스타벅스의 미래와 커피라는 렌즈를 통해 사람, 지구, 기술에 대한 스타벅스의 초점을 상징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 특별한 혼합물의 수익금을 기부함으로써 우리는 우리의 가치에 부합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키는 의미 있는 계획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2024년 4월 29일부터 6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 자선 활동은 스타벅스가 시즌의 정신을 수용하고 그 영향력을 활용하여 가까운 곳과 먼 곳 모두의 지역 사회를 향상시키는 방법 중 하나일 뿐입니다.
결론: 스타벅스에서 보내는 다과와 축하의 여름
날씨가 따뜻해지고 낮이 길어짐에 따라 스타벅스는 혁신적인 여름 베리 리프레셔 라인업과 기타 다양한 계절 별미를 선보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풍성한 과일 맛을 더해주는 생동감 넘치는 팝핑 펄부터 고객이 좋아하는 메뉴의 재출시, 영구 추가 메뉴 도입까지 모든 입맛에 맞는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스타벅스의 여름 상품은 음료와 간식 그 이상입니다. 또한 브랜드는 독점적인 음료수 및 상품 컬렉션, 스타벅스 리저브 지점에서의 향상된 경험, 충성도 높은 고객을 위한 보람 있는 인앱 프로모션 제품군을 통해 몰입형 시즌 경험을 큐레이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플랫폼을 활용하여 다양성을 기념하고 의미 있는 자선 활동을 지원함으로써 스타벅스는 상쾌함과 기쁨, 커뮤니티가 있는 여름을 조성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갈증을 해소하는 한 모금, 맛있는 음식, 계절의 정신을 받아들이는 방법 등 무엇을 원하시든 스타벅스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커피 세계와 그 너머의 세계에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브랜드와 함께 맛있고 재미 가득한 여름 모험을 떠날 준비를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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