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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비디오 게임 지출을 제한하는 새로운 규정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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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은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와 몰입형 경험에 참여하면서 중국에서 급성장하는 산업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과도한 지출과 중독에 대한 우려로 인해 중국 정부는 이러한 문제를 억제하기 위한 새로운 규정을 제안하게 되었습니다. NPPA(국립언론출판국)가 발표한 지침 초안으로 인해 텐센트넷이즈와 같은 주요 게임 주식이 매도되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제안된 규칙의 세부 사항과 그것이 중국 게임 산업에 미칠 잠재적 영향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China Proposes New Rules to Limit Spending on Video Games - KumDi.com Global Live News

Online gaming has become a booming industry in China, with millions of players engaging in virtual worlds and immersive experiences. However, concerns about excessive spending and addiction have prompted the Chinese government to propose new regulations a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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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제의 필요성

수년에 걸쳐 중국은 과도한 게임으로 인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조치를 취해왔습니다. 2021년에는 아이들이 게임에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일주일에 3시간으로 엄격하게 제한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중독과 어린이의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대한 부정적인 영향에 대한 우려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국영 언론은 온라인 게임을 '영적 아편'으로 묘사하기도 했습니다. 이는 중국에서 아편 중독이 널리 퍼진 역사적 상황과 유사합니다.

시간 제한 외에도 새로운 비디오 게임에 대한 승인은 약 8개월 동안 중단되었다가 기술 산업에 대한 광범위한 단속의 일환으로 2022년 4월에야 재개되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가상 경제에 대한 통제권을 유지하고 시민을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보호하려는 정부의 결의를 반영합니다.

제안된 지침

NPPA가 발표한 지침 초안은 중국의 온라인 게임 산업을 더욱 규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조항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인센티브 제한

지침에는 온라인 게임이 일일 로그인이나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할 수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조치의 목적은 플레이어가 과도한 지출과 게임 플레이에 참여하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보상을 제거함으로써 정부는 중독을 완화하고 보다 건강한 게임 습관을 장려하기를 희망합니다.

2. 충전금액 제한

또 다른 중요한 조항은 사용자가 게임 계정에 충전할 수 있는 금액에 대한 제한입니다. 이 제한은 게임 내 구매에 대한 과도한 지출을 억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정부는 충전금액 한도를 설정해 플레이어가 과소비를 하여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것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3. 불합리한 소비행위에 대한 경고

가이드라인 초안은 사용자들에게 '비합리적인 소비 행위'에 대해 경고하는 것의 중요성도 강조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게임은 과도한 지출이나 게임 플레이 패턴을 보일 때 플레이어에게 경고하는 팝업 경고를 발행해야 합니다. 이 조치는 자기 인식을 촉진하고 플레이어가 자신의 행동을 조절하도록 장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4. 서버 찾기 및 콘텐츠 조정

제안된 규칙에는 게임 회사가 컴퓨터 서버와 기타 장비를 중국 내에 위치시켜야 한다는 요구 사항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조항은 업계에 대한 정부의 통제를 강화하고 규정 준수를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지침에는 게임 콘텐츠가 국가 기밀을 포함하거나 국가 안보를 위협해서는 안 된다고 규정하고 있어 온라인 게임의 잠재적 영향에 대한 정부의 우려를 더욱 강조하고 있습니다.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

제안된 규칙의 발표는 즉시 중국 주요 게임 주식의 매도를 일으켰습니다. 중국 최대 게임 회사인 텐센트의 주가는 약 16% 하락했다가 소폭 회복해 12% 하락세를 기록했습니다. 업계의 또 다른 주요 업체인 NetEase는 약 25%의 주가 하락을 경험했습니다. 시장 반응은 규제가 게임 회사의 수익성에 미칠 잠재적 영향에 대한 투자자들의 우려를 반영합니다.

제안된 지침은 게임 산업을 규제하려는 중국 정부의 지속적인 노력의 또 다른 단계입니다. 이러한 조치는 과도한 지출과 중독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동시에 혁신과 전반적인 게임 경험에 대한 잠재적 영향에 대한 의문도 제기합니다. 규제와 활기차고 창의적인 게임 생태계 허용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유지하는 것은 중국 산업의 미래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대중 피드백 및 제정

NPPA는 1월 22일까지 대중 및 업계 피드백을 위한 지침 초안을 공개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이해관계자는 잠재적 개정에 대한 의견과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최종 규정이 어떻게 형성될지는 지켜봐야 합니다.

지침이 확정되면 효력이 발생하고 시행 가능해집니다. 중국의 게임 회사는 새로운 규정을 준수하고 중국 시장에서 게임의 지속적인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관행을 조정해야 합니다.

결론

온라인 게임에 대한 지출을 제한하기 위해 중국이 제안한 지침은 업계를 규제하고 중독 및 과도한 지출에 대한 우려를 해결하려는 정부의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소비자를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혁신과 전반적인 게임 경험에 대한 잠재적인 영향에 대한 의문도 제기합니다. 규제와 활발한 게임 생태계 육성 사이에서 적절한 균형을 맞추는 것은 중국 산업의 미래를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지침 초안이 대중과 업계의 피드백을 받으면서 이해관계자는 최종 규정을 형성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게임 회사, 투자자 및 플레이어는 개발 상황을 면밀히 모니터링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할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규정의 성공적인 구현은 업계의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허용하면서 책임감 있는 게임을 장려하는 균형을 찾는 데 달려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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