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실시간 뉴스

제31회 키네코 국제영화제: 평화를 위한 놀이와 기도

#일본어린이영화제 #일본 #키네코국제영화제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국제 영화제인 '키네코 국제 영화제'의 31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개최되며, 올해의 주제는 '평화를 위한 놀이와 기도'입니다.

이 영화제는 1992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왔으며 많은 영화 감독과 해외 인사들이 참여합니다. 이 기간 동안 이 축제는 후타코타마가와 라이즈 쇼핑센터와 후타코타마가와 공원을 포함한 후타코타마가와 마을 전체를 둘러싸게 됩니다.

KINEKO 국제 영화제는 일본 도쿄에서 개최됩니다.

23개국에서 온 60편의 영화가 경쟁 부문에서 상영됩니다. 일부 국제 영화는 성우가 스크린 옆에서 라이브 더빙을 하는 "라이브 시네마" 형태로 상영됩니다. 또한 "미스 부츠"의 세계 최초 상영과 "코코 팜"의 일본 최초 상영을 포함한 4편의 장편 영화와 3편의 단편 영화가 FIFEM(몬트리올 국제 아동 영화제)과 협력하여 "퀘벡 포커스"의 일환으로 상영됩니다. 또한 17세의 우크라이나 영화 감독 키라 멜니추크가 공동 감독을 맡은 영화 "잃어버린 어린 시절"을 가지고 일본에 올 예정입니다.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축제인 KINEKO 국제 영화제가 세타가야구 후타코타마가와에서 개최되며, 올해로 31회를 맞이합니다. ” – KINEKO 국제 영화제 대표이사 시이나 야스시 –

장편 영화 "Wonka", "Totto-Chan: The Little Girl at the Window", "Fidgety Bram"이 각각 11월 2일, 3일, 4일에 Futakotamagawa Park의 Tama River 강둑에서 "MIZBERING THEATER" 프로그램으로 상영됩니다. 다른 축제 프로젝트와 이니셔티브로는 카페와 술집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I LOVE THEATER", 체코의 문화적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Czech Festival", 영화관 에 갈 수 없는 심각한 질병으로 어려움을 겪는 어린이에게 영화를 선사하는 "Hospital Project"가 있습니다.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제31 회 기 네코 국제영화제 의 주제는 "PLAY&PRAY FOR PEACE"이며, 기네코 국제영화제의 예술감독인 모리모토 치에가 "행복을 위해 계속 기도하고, 영화가 평등하듯이 우리 세상에서 평등해지기를 목표로 하세요. 기네코도 계속 기도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두가 제대로 느껴서 눈물 속에서 평화 의 흰 비둘기를 볼 수 있도록 합시다 ."라고 말했습니다. 기네코 국제영화제 키 비주얼을 함께 작업한 그림책 작가 미치코 타치모토도 "기네코가 울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주시하세요. 생명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하세요. 우리가 평화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저는 아이들과 아이들과 관련된 모든 사람들과 함께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영화제 티켓은 10월 24일부터 공식 웹사이트 https://kineko.jp 에서 ​​판매되며 , 영어 영화 정보는 https://2024kineko.site 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후타코타마가와의 가을 시즌을 즐기세요. 문화청과 아동가족청의 상당한 지원으로, KINEKO 국제 영화제가 10월 31일부터 11월 5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다시 개최됩니다!

클릭하여 2024년 키네코 영화제에 접속하세요

추가 정보는 아래를 클릭하여 확인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