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위키드 #시네마콘2024 #신시아에리보와아리아나그란데 #위키드
눈부신 재능과 기대감 속에서 신시아 에리보와 아리아나 그란데는 시네마콘 2024 무대에 올라 관객들에게 매우 기대되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위키드'의 영화 각색에 대한 마법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라스베거스 시저스 팰리스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존 M. 추 감독, 프로듀서 마크 플랫과 함께 이 두 명의 강력한 가수와 배우들의 놀라운 공연이 펼쳐졌습니다. 2024년 11월 27일 개봉 예정인 '위키드: 파트 1'을 통해 팬들은 오즈의 마법을 대형 화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악인'의 이야기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소설을 바탕으로 스티븐 슈워츠와 위니 홀즈먼이 무대에 생생하게 구현한 'Wicked'는 '오즈의 마법사'라는 상징적인 이야기의 속편입니다. 궁극적으로 서쪽의 사악한 마녀가 되는 녹색 피부의 여성 엘파바의 기원 이야기를 탐구합니다. 시즈 대학을 배경으로 한 이 이야기는 엘파바와 착한 마녀 글린다 사이의 예상치 못한 우정을 따라가며, 학교를 헤쳐나가다가 겉보기와는 다른 마법사를 만나게 됩니다. 이들의 여정이 전개되면서 관객들은 우정, 사랑, 권력의 복잡성에 관한 이야기를 접하게 됩니다.
출연진과 캐릭터
영화 각색에서 신시아 에리보(Cynthia Erivo)는 오해받고 배척받는 녹색 피부 여성 엘파바 역을 맡았습니다. 강력한 보컬과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유명한 Erivo는 복잡한 캐릭터에 깊이와 감정을 불어넣습니다. 그녀의 노래 실력과 매력적인 무대 매너로 유명한 아리아나 그란데(Ariana Grande)는 인기 있고 명랑한 착한 마녀 글린다(Glinda)를 연기합니다. 에리보와 그란데는 함께 역동적인 듀오를 만들어 그들의 캐릭터의 본질과 복잡한 관계를 완벽하게 포착합니다.
에리보와 그란데에 합류하는 놀라운 앙상블 출연진에는 마법사 역의 제프 골드블럼, 피예로 역의 조나단 베일리, 마담 모리블 역의 Michelle Yeoh, Doctor Dillamond 역의 피터 딘클리지가 포함됩니다. 각 배우는 자신의 독특한 재능을 발휘하여 오즈의 세계에 깊이와 차원을 더합니다.
감정적인 여정
시네마콘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는 동안 Jon M. Chu 감독과 프로듀서 마크 플랫가 캐스팅 과정과 뮤지컬이 자신들의 삶에 미친 영향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감동이 고조되었습니다. '인 더 하이츠',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스' 등의 감독으로 알려진 추 감독은 외모로 평가받는 엘파바 이야기에 대한 깊은 인연을 밝혔습니다. 추에게 <위키드>를 연출한 것은 꿈이 이루어진 일이었고, 그는 이 사랑받는 뮤지컬을 스크린에 선보이기 위해 온 마음과 영혼을 쏟았습니다.
그란데와 에리보는 뮤지컬과의 개인적인 인연도 공유했습니다. 10살 때 브로드웨이에서 '위키드'를 본 그란데는 그 순간부터 자신이 글린다 역을 하고 싶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그녀의 꿈의 역할이 되었고, 그녀는 그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을 기회를 즐겼습니다. 반면에 에리보는 25번째 생일에 뮤지컬을 발견했지만 자신이 상징적인 사악한 마녀를 연기할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는 상상도 하지 못했습니다. 두 배우 모두 그 순간의 중요성을 잃지 않았으며, 그들은 이 사랑받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책임을 받아들였습니다.
마법을 살짝 엿보다
시네마콘 청중은 시각적으로 놀라운 오즈의 세계를 엿볼 수 있는 "Wicked: Part One"의 확장된 예고편을 감상했습니다. 예고편에서는 그란데와 에리보의 놀라운 보컬 재능을 선보였으며, 글린다의 "Popular" 공연과 시선을 사로잡는 찬가 "Defying Gravity"의 일부를 선보였습니다. 두 여배우의 케미스트리는 화면 속에서 자신의 캐릭터를 생생하게 구현해내며 돋보였습니다.
또한 예고편에서는 관객을 매혹적인 오즈의 세계로 안내할 호화로운 세트, 복잡한 의상, 매혹적인 시각 효과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상징적인 에메랄드 시티부터 시즈 대학교의 학교 홀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부 사항이 세심하게 제작되어 마술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음악의 힘
"Wicked"의 특징 중 하나는 강력하고 기억에 남는 음악입니다. 스티븐 슈워츠가 작곡한 이 악보는 "Defying Gravity" 및 "For Good"과 같은 노래가 전 세계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상징적인 존재가 되었습니다. 영화 각색에서는 에리보와 그란데가 각 노래에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과 해석을 불어넣으면서 음악이 새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그들의 공연은 확실히 청중을 사로잡을 것이며 이 사랑받는 음악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악인'의 유산
2003년 브로드웨이 데뷔 이후 '위키드'는 모든 연령대의 관객을 사로잡으며 문화적 현상이 됐습니다. 우정, 수용, 권력의 복잡성이라는 보편적인 주제는 수백만 명의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영화 각색은 '위키드'의 마법을 더 많은 관객에게 전달하고, 시청자를 매혹적인 오즈의 세계에 몰입시키고, 스토리텔링의 시대를 초월한 힘을 상기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앞을 내다보며: “사악한: 파트 2”
'위키드: 파트 1' 개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팬들은 2025년 11월 26일 개봉 예정인 '위키드: 파트 2'에서도 스토리의 연속을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와 그들의 여정에 대한 더 깊은 탐구를 통해 관객에게 더욱 포괄적이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결론
시네마콘 2024에서 미리 본 'Wicked: Part One'은 신시아 에리보와 아리아나 그란데의 놀라운 재능과 Jon M. Chu의 환상적인 연출을 선보였습니다. 눈부신 비주얼, 강렬한 퍼포먼스, 사랑받는 음악을 갖춘 영화 '위키드'는 관객을 사로잡고 오즈의 마법의 세계로 데려갈 예정입니다. 개봉일이 다가옴에 따라 팬들은 이 사랑받는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황홀함과 경이로움을 대형 화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습니다.
추가 정보는 아래를 클릭하여 확인 하세요!
'글로벌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타민 과다복용의 위험성: 남성이 알아야 할 사항 (1) | 2024.04.13 |
---|---|
칸 유니스(Khan Younis)의 황폐화: 전후 (0) | 2024.04.13 |
Humane AI 핀: 실망감에 대한 종합적인 검토 (0) | 2024.04.12 |
베트남 최대 사기 사건에서 사형을 선고받은 부동산 재벌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0) | 2024.04.12 |
임신 중 아세트아미노펜 사용으로 인해 자폐증이나 ADHD 위험이 증가하지 않음: 연구 결과 (0) | 2024.04.11 |